29일 제1회 부천가요연예대축제 부천시청 대강당서 열린다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부천지부 주최

전국문화예술신문 승인 2023.04.23 08:37 | 최종 수정 2023.04.23 14:15 의견 0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총재 남상숙,명예회장 고윤화) 경기부천지부(지부장 황계호) 주관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총재 남상숙,명예회장 고윤화) 경기부천지부(지부장 황계호)가 주관하는 시민과 함께하는 문화행사 제1회 부천가요연예대축제가 오는 29일 오후 2시 부천시청 2층 대강당 어울마당(지하철 7호선 부천시청역 1번출구)에서 열린다.

고윤화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명예회장(현 부천시충청향우회 총회장)


제1회 부천가요연예대축제는 무료관람으로 누구나 입장해 관람할 수 있다.

행사를 주관하는 황계호 지부장은 "이번 공연은 부천시 승격 50주년을 기념하고 부천지부 창립 축하무대를 겸해 걸그룹, 댄스팀, 멋진 가수분들이 출연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합니다. 문화도시 부천에서 문화로 살찌우고 삶의 질 향상 및 예술과 문화가 살아숨쉬는 멋진 공연으로 이루어집니다. 많이 관람하시면 좋겠습니다. 누구나 입장해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함께해 주시는 출연진, 임원, 관객 등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제임스킹

이현승

오드리영


이 행사에는 인기걸그룹, 댄스팀을 비롯해 인기가수 제임스킹, 이현승 , 유화, 니은, 오드리영 등 실력파 인기 연예인들이 출연한다.

고윤화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명예회장(현 부천시충청향우회 총회장)은 "멋진 출연진을 비롯해 내빈, 회원, 임원 등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린다. 멋진 공연에 많이 오셔서 카타르시스와 함께 문화예술의 향기를 듬뿍 담아 가시면 좋겠다 "고 말했다.

부천가요연예축제는 29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부천시청 2층 대강당 어울마당에서열린다.

시민과 함께하는 문화축제로 열리는 이 행사에는 엄정 오디션을 거쳐 선발된 일반 시민의 노래, 멋진 댄스팀의 특별공연도 재미있게 이어진다.

저작권자 ⓒ 전국문화예술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