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충남도 내 음악 유관학과 연합공연 ‘KILLING UNIVERSE’ 개최

전국문화예술신문 승인 2024.11.13 20:22 | 최종 수정 2024.11.13 20:24 의견 0

충청남도(도지사 김태흠)와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김곡미, 이하 진흥원)이 오는 22일 16시 충청남도 6개 대학 음악 유관학과가 한자리에 모여 진행하는 특별한 연합공연 ‘KILLING UNIVERSE’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충남지역에 위치한 △남서울대학교(실용음악학과) △단국대학교(뉴뮤직과) △백석대학교(실용음악전공) △백석문화대학교(실용음악학과) △한서대학교(실용음악학과) △호서대학교(실용음악트랙) 등 6개 대학이 참여하며, 음악이라는 공통분모를 중심으로 대학 간 소통과 연합을 위해 마련됐다.

또한 각 대학의 학생들이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깔을 무대에서 펼치는 동시에 수준 높은 음악적 완성도를 선보이는 무대가 될 것이다. 공연은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구성돼 관객들에게 폭넓은 음악적 경험을 선사하며, 참여 학생들은 실용음악 전공자로서 쌓아온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예정이다.

아울러 참여 학생들이 직접 사회를 맡았으며, 신선하고 창의적인 공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진흥원은 충남지역의 대학생의 열정이 가득한 ‘KILLING UNIVERSE’ 공연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국문화예술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